CAREER

채용공고

모집인원: 0명

주요업무

– 신규점 오픈교육 및 지원

– 가맹점 영업기획 및 관리

– 가맹점 운영점검 가맹점 관리 (QCS관리 및 고객 클레임 대응 등)

– 매출 목표관리 및 손익분석 가맹점 양도양수, 명의변경, 폐점등의 전반 업무

– 딜리버리 운영 전문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초대졸 이상

– 유관경력 3~5년 이상

– 서비스 마인드와 마케팅 능력을 지닌 분

– MS Office 활용 가능자

– 직영점 실습 기간 최소 1개월 ~ 최대 6개월 진행예정

모집인원: 0명

주요업무

–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분

– 근면 성실하신 분

– 매장 인근 거주자

– 우대 매장: 대치본점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피자제조, 고객관리 등 운영 전반 매장관리, 매출관리, 인력관리 등

– MS Office 활용 가능자

– 직영점 실습 기간 최소 1개월 ~ 최대 6개월 진행예정

[HMR 사업총괄]

  • 채용부서 : 온라인사업팀(신설)
  • 직무: HMR사업 총괄
  • 모집인원 :1명
  • 주요업무 :
    • HMR 사업총괄
    • 신규 HMR 상품의 기획 및 출시 
    • 상품 디자인, 마케팅 전략의 구축, 영업 전략 및 원가 관리 
    • 오프라인 유통 채널의 발굴 및 다각화
    • 온라인 유통 채널의 확장 및 다각화 (마켓컬리 및 쿠팡 프레쉬 입점 경험 보유자 선호)
    • 타사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휴 등을 통한 판매 다각화
    • 상품기획 ~ 생산 ~ 제품 출시 ~ 마케팅 ~ 유통 ~ 사업 성장의 모든 프로세스 관장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유관 경력 5년이상

[공간디자이너]

  • 채용부서 : 인테리어파트
  • 직무: 공간 디자이너
  • 모집인원 :1명
  • 주요업무 :
    • F&B 인테리어 설계 및 디자인
    • 도면 검토 및 현장 감독
    • 매장 관리 및 유지보수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유관경력 3~5년 이상
  • 필수사항
    • 인테리어 or 프랜차이즈 경험이 있는 분 (최소 1년이상)
    • AutoCAD 사용 가능자 (중상급 이상)
    • 포토샵 일러스트 스케치업 사용 가능자
    • 실내건축, 실내디자인, 공간디자인 전공자 우대
    • MS Office 활용 가능자
    • 직영점 실습 기간 최소 1개월 ~ 최대 6개월 진행예정
  • 채용부서 : 마케팅팀
  • 직무: 해외법인관리 인턴
  • 모집인원 :1명
  • 주요업무 :
    • 해외법인 관련 커뮤니케이션 담당 (인도법인, 싱가포르법인)
    • 마케팅 및 해외사업 업무 보조
    • 해외 지원 사업 관리
    • 해외 마케팅 채널 관리
    • 해외 파트너 관리
    • 해외 법인과 협업 진행 및 관리 업무 등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비즈니스 영어 능통자
    • 영작문 능력 우수자
    •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수자
    • MS Office 활용 가능자
    • 업무 성격상 꼼꼼하고, 성실하며 책임감 있는 분을 찾습니다.
    • 6개월 인턴 근무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통해 정규직 전환 가능합니다.
  • 채용부서 : 마케팅팀
  • 직무: 마케팅 담당자
  • 모집인원 : 1명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기업체 브랜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서 또는 마케팅 대행사 AE/AP 경력 2-5년 내외
  • 주요업무
    – 브랜드 매니지먼트: Brand Equity, Asset, Brand Health management
    – 마케팅 플랜 수립: 연간 마케팅 플랜과 연동한 캠페인 별 마케팅 플랜 수립
    – 신제품 개발 및 포트폴리오 관리: 소비자 트렌드와 전사 KPI에 기반한 신제품 브리프 개발 및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 Sales Forecast 작성 및 관리
    – P&L/매출 모니터링 및 개선 요인 도출
    – 마케팅 캠페인/프모로션 플랜 및 실행: 온/오프라인 미디어 및 매장 프로모션 연계한 마케팅 캠페인 실행.
    – 매장 경험 관리: 머천다이징 전략에 기반한 POSM 개발
    – 영업, R&D 등 관련 부서 및 마케팅 대행사 등 파트너사 협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예산 관리
    – 트렌드 보고서 및 내/외부 리서치 진행 등 통한 타겟 소비자 구매 행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