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최적화 준비 중에 있습니다.

브랜드 소개

THE PIZZA EVERYWHERE COMPANY - ESTD 2017

고피자의 시작을 만든 질문

'고객이 원하는 피자는 무엇일까?'

  • 피자를 패스트푸드처럼
    빠르고 간편하게
  •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즐길 수 있도록
  • 고피자는 고객이 있는 곳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합니다.

VALUES

  • INNOVATION

    모든 영역에서 끊임없이
    발전하고 혁신합니다.
    고객을 위한 미래의
    외식 경험을 만들어갑니다.

  • QUALITY

    신선한 재료와
    고피자만의 AI오븐으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균일하게 제공합니다.

  • OPENNESS

    고피자는 모두를 존중하고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고피자라면
    즐거운 경험이 됩니다.

KEEP GO-ING GOPIZZA

  • 2022
  • 2021
  • 2020
  • 2019
  • 2018
  • 2017
  • 2016
시그니처 도우 출시 이미지
01
시그니처 도우 출시
중량 업그레이드하여 식감이 더욱 쫄깃!
고피자 X CGV 이미지
02
고피자 X CGV
CGV 왕십리점 외 4개 지점
고피자 X 말년을 자유롭게 이미지
03
고피자 X 말년을 자유롭게
말년 킹 피자 출시
파베이크 도우 이노베이션 센터 개관 이미지
04
파베이크 도우 이노베이션 센터 개관
충북 음성 위치
SERIES C 투자 유치 이미지
05
SERIES C 투자 유치
250억원
고피자 X 라면꼰대 X 삼양식품 이미지
06
고피자 X 라면꼰대 X 삼양식품
짜짜로니 피자 출시
고피자 X 신세계백화점 이미지
07
고피자 X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강남점 입점

BRAND IDENTITY

고피자의 타원형 심볼은 기존 피자의 한계를 넘어 완전히 새로운 피자의 시작을 상징합니다.
‘도우’라는 캔버스 위 토핑에 따라 무한히 변화하는 피자의 특성처럼 끝없이 혁신하고 발전하는
고피자의 기업 문화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합니다.

BRAND SLOGAN
[BRAND COLOR] PRIMARY ORANGE - 고피자의 열정과 도전 (RGB : 255 70 0, CMYK : 0 80 95 0, PANTONE : 02IC), PRIMARY NAVY - 피자에 임하는 마음가짐 (RGB : 23 28 143, CMYK : 100 92 15 0, PANTONE : 2746C)
Copyright © GOPIZ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