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IZZA

매장찾기
가맹문의 전화
02-567-8972

브랜드 소개

THE PIZZA EVERYWHERE COMPANY - ESTD 2017

고피자의 시작을 만든 질문

'고객이 원하는 피자는 무엇일까?'

  • 피자를 패스트푸드처럼
    빠르고 간편하게
  •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즐길 수 있도록
  • 고피자는 고객이 있는 곳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합니다.

VALUES

  • INNOVATION

    모든 영역에서 끊임없이
    발전하고 혁신합니다.
    고객을 위한 미래의
    외식 경험을 만들어갑니다.

  • QUALITY

    신선한 재료와
    고피자만의 AI오븐으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균일하게 제공합니다.

  • OPENNESS

    고피자는 모두를 존중하고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고피자라면
    즐거운 경험이 됩니다.

VALUES

KEEP GO-ING GOPIZZA

  • 2023
  • 2022
  • 2021
  • 2020
  • 2019
  • 2018
  • 2017
  • 2016
시그니처 빠삭 도우 출시! 이미지
01
시그니처 빠삭 도우 출시!
브랜드 리뉴얼 및 도우 업그레이드
고피자 2번째 모델 선정 이미지
02
고피자 2번째 모델 선정
침착맨x주호민
인도네시아 가맹사업 진출 이미지
03
인도네시아 가맹사업 진출
첫 플래그십 스토어 ‘간다리아 시티점‘ 오픈
대통령 방미 경제사절단 참여 이미지
04
대통령 방미 경제사절단 참여
유일한 프랜차이즈 및 푸드테크 기업으로 참여
대통령실 만찬 메뉴 선정 이미지
05
대통령실 만찬 메뉴 선정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만찬 메뉴 선정
첫 해외 도우 공장 설립 이미지
06
첫 해외 도우 공장 설립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중소벤처 기업부 예비 유니콘 선정 이미지
07
중소벤처 기업부 예비 유니콘 선정
중소벤처기업부 | 기술보증기금

BRAND IDENTITY

고피자의 타원형 심볼은 기존 피자의 한계를 넘어 완전히 새로운 피자의 시작을 상징합니다.
‘도우’라는 캔버스 위 토핑에 따라 무한히 변화하는 피자의 특성처럼 끝없이 혁신하고 발전하는
고피자의 기업 문화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합니다.

고피자의 타원형 심볼은 기존 피자의 한계를 넘어
완전히 새로운 피자의 시작을 상징합니다.
‘도우’라는 캔버스 위 토핑에 따라 무한히 변화하는
피자의 특성처럼 끝없이 혁신하고 발전하는 고피자의
기업 문화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합니다.

BRAND LOGO_SYMBOL VER.
[BRAND COLOR] PRIMARY ORANGE - 고피자의 열정과 도전 (RGB : 255 70 0, CMYK : 0 80 95 0, PANTONE : 02IC), PRIMARY NAVY - 피자에 임하는 마음가짐 (RGB : 23 28 143, CMYK : 100 92 15 0, PANTONE : 2746C)
Copyright © GOPIZ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