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VISION
Go-to place for fun and happiness

BRAND STORY

피자는 크고, 느리고, 비싸다?
내 취향대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면?

누구나 갖고 있는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고피자는 탄생했습니다. 전 세계 어디서든, 누구든, 맛있는 피자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고피자는 고객을 위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BRAND MISSION

고객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혁신에 기반하여 편리하고 가성비있게 제공합니다.

Provide customers with best products at unparalleled convenience and affordability by innovating the way we make products.

BRAND VALUE

Quality

신선한 재료와 화덕으로 최고의 피자를 제공합니다. 가성비와 편리함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penness

고피자는 모두를 존중하고,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언제나 즐거운 매장이 되겠습니다.

Innovation

모든 영역에서 끊임없이 혁신합니다. 고객을 위한 따듯한 마음과 첨단 기술을 융합하여 미래의 외식 경험을 만들어갑니다.

BRAND HISTORY

2016

2016.03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입점

2016.08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2017

2017.03
백화점 팝업 30점 돌파

2017.08
엔젤 투자 유치

2017.10
법인사업자 설립 및 벤처기업입증

2017.12
GOVEN 기술 및 디자인 특허 출원

2018

2018.06
은행권 청년창업재단 디캠프 D.DAY 우승

2018.09
Pre-Series A 투자 유치

2018.09
대치본점 오픈

2018.12
고피자 20호점 돌파

2019

2019.02
원주 도우공장 설립

2019.04
Forbes 30 Under 30 선정

2019.05
인도 벵갈루루 1호점 오픈

2019.08
Series A 투자 유치

2019.09
고피자 50호점 돌파

2020

2020.01
브랜드 리뉴얼

2020.04
싱가포르 매장 1, 2, 3, 4호점 오픈

2020.05
공정거래위원회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

2020.06
중소기업벤처부 선정 ‘아기유니콘’기업

 2020.07

신규 파베이크 도우 출시

BRAND IDENTITY

고피자의 타원형 심볼은 피자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는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고피자의 성장 잠재력과 확장성을 표현합니다. 더불어, 토핑에 따라 유연하게 변화할 수 있는 피자의 무한한 개방성을 상징합니다.

BRAND PACKAG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