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개
THE PIZZA EVERYWHERE COMPANY - ESTD 2017
고피자의 시작을 만든 질문
'고객이 원하는 피자는 무엇일까?'
- 피자를 패스트푸드처럼
빠르고 간편하게 -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즐길 수 있도록 - 고객 취향에 초근접
갓 구운 고피자
VALUES
INNOVATION
모든 영역에서 끊임없이
발전하고 혁신합니다.
고객을 위한 미래의
외식 경험을 만들어갑니다.QUALITY
신선한 재료와
고피자만의 AI오븐으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균일하게 제공합니다.OPENNESS
고피자는 모두를 존중하고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고피자라면
즐거운 경험이 됩니다.
VALUES
KEEP GO-ING GOPIZZA
- 2023
- 2022
- 2021
- 2020
- 2019
- 2018
- 2017
- 2016
BRAND IDENTITY
고피자의 타원형 심볼은 기존 피자의 한계를 넘어 완전히 새로운 피자의 시작을 상징합니다.
‘도우’라는 캔버스 위 토핑에 따라 무한히 변화하는 피자의 특성처럼 끝없이 혁신하고 발전하는
고피자의 기업 문화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합니다.
고피자의 타원형 심볼은 기존 피자의 한계를 넘어
완전히 새로운 피자의 시작을 상징합니다.
‘도우’라는 캔버스 위 토핑에 따라 무한히 변화하는
피자의 특성처럼 끝없이 혁신하고 발전하는 고피자의
기업 문화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합니다.